코로나 19 관련 비대면 상담 진행 안내 |
코로나 19로 혼란스러운 여러 사회적 요인과 여러 가지 코로나 블루 증상, 비대면 수업 등의 제한된
학교생활로 인해 1학기 동안 재학생 여러분들이 느끼는 불편감과 어려움이 많았을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에 학생상담센터는 코로나 19와 관련하여 2차 감염 및 확산을 방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재학생들의 다양한 고민과 정서적인 어려움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학기 중 및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래와 같이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상담내용 및 개인정보는 비밀유지 되오니 여러 가지 불편감이나 어려움, 고민이 있을 시에는 부담 없이
비대면 상담을 신청하여 도움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전화상담 - 학생상담센터 ☎ 064-741-7445를 통해 문의 및 상담신청 → 상담 진행 ▢ 이메일상담 - 학생상담사 이메일 isy322@hanmail.net을 통해 문의 및 상담신청 → 상담 진행 ▢ 사이버상담 - 현재 사이버상담 시스템을 구축 중이며 구축 전까지 전화상담 및 이메일 신청 을 통한 상담 진행(사이버상담 시스템 구축 완료 후 공지 예정) |
※ 단 심각한 우울 증세와 자살 및 자해충동 등 자신이나 타인에게 위협 가능성이 있는 경우,
기타 위기 상황시 위의 전화 및 이메일 신청을 통하여 대면상담 진행
→ 대면상담시 모든 방문객은 입장시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을 통한 건강상태 확인과 발열 상태 체크,
손세척(세정제 사용), 입장시부터 퇴장시까지 반드시 마스크 착용 필수
※ 기타 문의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 상단메뉴 ‘대학생활’의 ‘학생상담센터’ 홈페이지 ‘Q&A’에서도
가능하며, ‘간편자가진단검사’를 통하여 자가진단이 가능하오니 참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